티스토리 뷰
개그콘서트에서 민이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오지헌 공부가머니 출연을 예고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 오지헌 아내 결혼 슬하에 딸 세 명을 두고 있는데 오지헌 아내 박상미씨로 1년간의 연애기간 후 지난 2008년도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오지헌 나이 1979년 4월 18일 생으로 만40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데뷔 초반 성숙한 외모로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고향 서울 강남으로 알려져 있으며 종교 개신교 입니다. 오지헌 학력 경복고등학교 졸업 후 명지대학교 세라믹화학공학과 학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지헌 부인 박상미 나이 1980년 생으로 만40세 입니다. 부인과 나이 차이 1살로 앞서 언급한 것처럼 슬하에 자녀로는 딸 3명을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결혼 전까지 혼전순결을 지킨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코미디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다 결혼 후 오지헌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는데 이유에 대해서는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소중하게 여겨 만능살림꾼으로 육아에 전념하였다고 전했습니다.
오지헌 집안 가족관계 대하여 살펴보면 형제로 여동생 1명을 두고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오지헌 키 186cm의 큰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 큰 키에 비하여 비율이 좋지 못하다는 평을 듣기도 하였으나 과거 헬스로 꾸준히 몸관리를 하여 오지헌 복근 공개 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오지헌 복근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운동으로 다져진 모습을 공개하였습니다
현재 오지헌 집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번 방송을 통하여 오지헌 딸 대안학교 다니는 일상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오지헌 딸 대안학교 다니는 이유에 대해서는 아이들이 학업 스트레스 대신 신나게 웃는 법을 배우길 바라는 마음에 선택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째와 둘째 모두 대안학교에 재학 중에 있으며 아이들도 현재 학교에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오랜만에 예능을 통하여 모습이 선보일 예정인 오지헌 키 나이 등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