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남대교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시민구조를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이이경 시민구조 대하여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19일 새벽 이이경 시민구조 하게 된 상황에 대하여 살펴보면 한남대교에서 트럭에 몸을 던져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고 실패하자 또 다른 차량에 돌진하였지만 이이경과 트럭 운전사가 이를 막았다고 합니다.
19일 새벽에 사건이 일어났지만 26일에 이이경 소속사 측에서 확인이 되어졌는데 정작 본인은 당연한 일을 한 것이며 오히려 쑥스러워하고 있다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이이경이 구조한 시민은 만취상태였으며 구조 후 출동한 경찰에게 무사히 인계되었다고 합니다.
배우로 데뷔를 하여 현재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면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이이경 나이 1989년 1월 8일 생으로 만31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앳된 외모를 자랑하는 그의 고향 충청북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19일 시민구조 사건 당시에 이이경 개인 스케줄로 이동 중이었는데 바로 앞에서 위험한 일이 일어나자 다른 생각은 하지 않고 바로 구조에 나섰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추위에 떨고 있는 시민에게 자신의 옷을 덮어주는 등 선행을 보인 그는 지난해 112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이이경 키 177cm로 프로필 상에 키 기재되어 있으며 훤칠한 외모와는 반전으로 코믹한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이경 학력 고등학교 검정고시 졸업 후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이경 집안 금수저로 데뷔 초반 많이 알려졌는데 집안 대하여 간략하게 살펴보면 아버지 대기업 전 사장 이웅범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검정고시를 보게 된 것도 아버지의 영향이 컸는데 고등학교 진학 후 운동을 하면서 성적이 떨어지자 아버지의 권유로 자퇴를 하고 검정고시로 수능을 준비하여 체대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이경 군대에서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면서 결국 연기과에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와 방송인 그리고 최근에는 음반까지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이이경 대하여 살펴보았는데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