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방신기로 데뷔하여 큰 인기를 얻다 수많은 사건으로 연예계 복귀가 불분명해보였던 박유천 방콕 팬미팅에서 활동을 제개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고 하여 모두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유천 동생 가족 부모님 인스타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월에 박유천 인 방콕의 팬미팅이 개최되어 해외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갖게 되었는데 이 팬미팅에서 박유천은 팬들의 사랑에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라는 말과 함께 잘 버티고 있는데 사실 힘들다라며 눈물과 함께 심경을 고백하였는데요.

 

 

 

2003년도 박유천 동방신기로 데뷔하여 훈훈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뿐만아니라 박유천 소속사 문제 이후 소속사를 옮긴 후에는 배우로도 데뷔하여 승승장구하는 듯해 보였습니다. 미국에서 캐스팅을 받으며 동방신기 멤버들 중에서 가장 늦게 연습생으로 들어오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가수와 배우로 인기를 얻던 중 박유천 군대 공익으로 있을때 사건이 터지게 되는데요. 박유천 군대 복역 중으로 신분이 자유롭지 못 했으나 건전하지 못한 업소에 출입하여 성추문 사건에 휘말리며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되었습니다. 수사기관으로부터 혐의가 없다는 판결을 받았으나 군인의 신분으로 업소에 출입한 것은 사실로 많은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주었습니다.

 

 

 

 

군대 제대 이후 국내활동보다는 해외 활동을 이어오다 박유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국내 활동의 복귀를 보여주는 듯 했는데요. 많은 팬들과 소통하며 다시금 제개를 보여주는 듯 하다가 박유천 결혼 상대였던 황하나 함께 사건이 발생합니다. 박유천 결혼 전제로 만난 그녀와 약을 투약했다는 혐의를 받게 된 것인데요.

 

 

 

이에 박유천 혐의를 적극 부인하며 기자회견까지 가졌으나 국과수의 정밀 검사에서는 박유천 필로폰 양성 반응이 나오게 되면서 더의상 혐의 부인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전 논란과 함께 이 사건 이유로 사실상 박유천 은퇴나 연예계 퇴출로 보여졌습니다.

 

 

 

 

박유천 동생 역시 배우로 활동중인데요. 형의 사건 이후 박유천 동생 대한 관심도 뜨거웠으며 이후 개인방송을 하면서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동생 박유환은 소통을 통하여 형은 물론 어머니도 괜찮으며 가족들 모두 괜찮다라고 심경을 고백하였습니다.

 

 

 

박유천 집안 가족 관계에 대하여 살펴보니 어머니와 동생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되었으나 사건 이후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박유천 키 177cm로 프로필상에 키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들로 인하여 박유천 활동 제개는 어렵게 보였기 때문에 이번 팬미팅에서 그가 전한 내용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는데요. 국내활동이 아닌 해외에서 다시금 활동을 할 지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앞으로 행보에 대하여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012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