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웃음이 매력적인 메이즈러너를 통하여 인지도를 쌓은 배우 이기홍 한국 소속사가 생겼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우 이기홍 소속사 국적 부인 결혼 등에 대해서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기홍 전속계약 대하여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15일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새로운 둥지를 틀게 되었다고 합늬다. 따라서 조진웅, 이하늬, 변요한 등의 배우와 한솥밥을 먹게 되었죠. 소속사 측은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인 만큼 한국과 아시아 무대에서도 더욱 활약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기홍 국적 대하여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현재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서울에서 태어나 5살 때 뉴질랜드로 이민을 간 후 다시 미국으로 떠나 정착을 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인터뷰를 통하여 학생 시절에 한국에 몇 번 온적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기홍 결혼 대하여 알아보니 지난 2015년도에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기홍 부인 역시 재미교포이며 이름은 최하영으로 그의 인스타그램 통하여 아내와 함께 한 사진들을 자주 업로드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결혼 후 슬하에 이기홍 자녀로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이 역시 공식적으로 딸이 있는 것을 알리진 않았지만 인터뷰를 통하여 카야 스코델라리오의 아들과 나이가 비슷하여 자연스럽게 딸과 친구가 되었다고 언급을하면서 밝혀졌습니다.
이기홍 학력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캠퍼스 심리학 전공의 학력을 자랑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난 2010년도 드라마 빅토리어스 시즌1 출연을 통하여 처음 데뷔를 한 후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다른 미국 배우들에 비하여 능숙한 한국어 실력 역시 그의 매력을 더해주었는데요. 5살에 이민을 가였지만 이기홍 부모님 집에서 한국어를 쓰셨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꾸준히 한국어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드물게 한국이름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기홍 나이 1986년 9월 30일 생으로 만33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동안인 편에 속하는 그는 특히나 웃는 모습이 더욱 해맑아 이종혁 아들 이준수 닮은꼴로도 한 때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한국영화로는 <특별시민>에서 스티브 역할로 출연을 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소속사 계약 소식으로 인하여 그의 앞으로 더욱 한국에서 활발한 활동은 물론 아시아 활동까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그의 앞으로 꾸준한 활약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