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80년대 여배우 트로이카로 불린 배우 원미경 근황 드라마 복귀를 알리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 롯데 선발대회에서 1위를 입상한 이력을 자랑하는 원미경 자녀 나이 남편 가족 등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시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최고 미모를 자랑했던 우너미경 리즈시절 당시 모습은 청순함 그 자체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원미경 나이 1960년 4월 24일 생으로 60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하여 변하지 않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녀의 고향 강원도 춘천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미경 집안 가족관계 대해서는 아버지가 어린 시절 빚 보증을 잘못 서면서 집안이 좋지 못 하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버지가 특히 그녀를 이뻐하여 어렸을 때 부터 무용을 하였으며 미술에도 취미가 있어 사생대회에도 입상을 줄곧하였다고 합니다.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다 원미경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드라마 <고백> 활동을 끝으로 원미경 가족들과 미국으로 떠나게 되었죠. 원미경 남편 이창순 PD로 알려져 있는데 남편과 함께 미국으로 떠난 후 잠정 은퇴를 하면서 그녀의 복귀 소식을 기다렸으나 평범한 주부의 삶을 사는데 행복함을 느낀다고 전했습니다.
원미경 자녀 살펴보면 슬하여 1남 2녀의 자녀를 두고 있는데요. 국내 방송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을 당시에도 자녀들의 교육에 전념하고 싶다는 입장을 내놓았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다 이후 14년 만에 드라마 <가화만사성>출연으로 복귀를 확정지었습니다.
원미경 학력 살펴보면 성정여자중학교 졸업 후 서울여자고등학교의 학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리즈시절 모습을 보면 배우 이민정과 닮은 꼴의 모습도 엿볼 수 있는데요. 참고로 원미경 키 162cm로 프로필 상에 키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그녀에게 스캔들이 터지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던 적이 있는데요. 원미경 기자와 열애를 하고 있었지만 이를 아버지가 알게 되자 기자와 헤어지라고 하셨으며 이에 헤어진 기자가 그녀에 대한 내용을 언론에 알리면서 타격을 입으며 드라마까지 도중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원미경 가족입니다 프로그램 출연을 통하여 다시금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원미경 프로필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참고로 현재 그녀의 소속사 메르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